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 GS편의점 신상 -치키차카초코 찰깨크림빵 2가지맛 구매후기*

nam candler 2024. 4. 2. 08: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에서 핫하게 판매되고 있는(?)

치키차카초코 베이커리와의 콜라보

찰깨크림빵 구매후기 소개합니다.

크림종류가 2가지예요.

하나는 커스터드 크림맛!

다른 하나는 솔티밀크맛!

깨찰빵 안에 크림이 들었다는 거

자체가 신기방기할 뿐!

바로 오픈해 볼게요.

사이즈가 정말 작아요..ㅋㅋ😅

거의 만쥬 정도 사이즈??

암튼 가격대비(3000원) 사이즈가

매우 작아서 살짝 당황했어요.😅

이제 후다닥 먹어볼게요.

와구! 우선 커스터드크림맛부터!

쫠깃하고 짭조름하면사 고소한 깨찰빵 안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진한 커스터드크림이

완전 한가득 들었어요.👍🏻

달걀 비린맛 전혀 없고

바닐라맛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음은 솔티밀크맛!

밀크맛 기대했는데 살짝 탈지분유맛의

인공적인 맛이 나서 좀 느끼했어요.

크림이 많이 들어있긴 했지만 아쉬운 맛😅

총평하자면!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다소 작은 사이즈…

맛은 개인적으론 커스터드크림이 개취��🏻

바닐라맛이 진한 커스터드맛이라 좋았어요.

다만 깨찰빵 빵피가 살짝 질길 수도 있다는 점.

전체적으로 시도는 좋았으니

깨찰빵은 깨찰빵대로,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빵으로

즐기는 게 더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에요.


이상 GS편의점 신상 인기베이커리

치키차카초코 찰깨크림빵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