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CU 연세우유 딸기바나나 생크림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신제품 구매후기

nam candler 2024. 3. 9. 14: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CU메가히트작

연세우유 생크림빵 신제품 후기 소개하려고요.

바로 연세우유 딸기바나나 생크림빵입니다.

딸기바나나 조합은 못 참죠.

맛없없 조합이니까요.

색깔부터가 맛있어 보이죠~?

바로 오픈~~!!

빵 겉면이 딸기색일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그래도 빵크기가 햄버거 번 크기만큼 커서

크고 묵직한 건 맘에 드네요.👍🏻

이제 단면을 볼까요~?

자르니까 빵 단면이 딸기색빵에

딸기향과 바나나향이 폴폴 나예요~ㅋㅋㅋ

빵은 딸기빵, 크림은 바나나크림!

베어무는 순간 딸기향에

바나나킥맛나는 크림의 조화가 굿👍🏻

역시 예상대로 맛없없 조합이에요.

그리고 아주 미세하게 빵 바닥면에 딸기필링도

깔려있어서 상큼한 포인트가 되더라고요.

여태껏 나왔던 과일조합 크림 중에

제일 맛있었던 조합이었어요.

믿고 먹는 딸바조합👍🏻

오래간만에 다시 맘에 드는 크림이 나와서

열심히 사다 먹게 생겼네요.ㅋㅋㅋ

이상 CU 연세우유 딸기바나나 생크림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