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로와이드 압구정* 소금빵 맛있게 즐기기 꿀팁

nam candler 2023. 8. 20. 1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성수동에서 소금빵맛집으로 유명한

로와이드가

압구정에도 로와이드 압구정점을  오픈해서 가봤어요.

큰 건물 1,2층을 전부 사용하고 있는

큰 매장이더라고요.

매장 어닝부터 로와이드 여기 있어요~~!!

라고 뿜뿜 하는 느낌이죠~?

매장 안은

1층부터 널찍하고 쾌적한 분위기라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곳 로와이드 압구정만의 특별한 점~!!

바로

로와이드 성수점과 다르게

철판에서 요리해서 내어주는

브런치메뉴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빵과 토핑을 골라서 이런저런 메뉴를

바로 만들어주나 봐요.

근데 가격이 좀 ㅎㄷㄷ이라.. 저는 패스😅

브런치 메뉴 아니어도 다양한 샌드위치나

베이커리 종류가 있고,

이렇게 시그니처 소금빵들도 있어서

충분히 브런치로 즐기기 좋은 종류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렇게 저는 기본 소금빵+ 크로와상 샌드위치

그리고 오전이니까 개운하게

아아 주문했어요.


아~!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꿀팁~!

매장 가보니 이용 안 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주문하시고 나면 한쪽 벽면에

이렇게 발뮤다 토스터기가 있어요.

베이커리 더 맛있게 즐기라고 이렇게 또하 있더라고요.

꼭 소금빵 워밍해서 드세요.

그럼 훠얼씬 버터풍미 느껴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1층보다 2층에 테이블이 훨씬 많아요.

그래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많아서

웨이팅 할 가능성은 낮을 것 같아요.
(대신 천고가 좀 있어서
소음이 좀 심하다는 건 안 비밀😅)

저는 혼자여서 창가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

압구정에서 초록뷰라니 좀 생소하지만

그래서 더 좋더라고요.👍🏻

데워온 소금빵 / 크로와상 샌드위치

맛있게 조져… 아니 먹어봤습니다.ㅋ😅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죠?

먼저 소금빵~!

말해 뭐해요~ 따듯하게 데워온 소금빵은

짭짤 고소하게 완벽 조화롭죠~!
여기서 또 꿀팁~!!

베이커리 맛있게 즐기기 꿀팁~!

먹잘알들 많아서 잘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여러 종류 빵 중에서 제일 먼저 먹어야 할 빵종류는?

바로 소금빵~!!

소금빵부터 먹어줍니다.ㅋ

아침에 아아와 함께 첫 입으로 먹기 좋은 메뉴예요.

자극적이지 않은 빵과 버터의 풍미를

아주 잘 느낄 수 있거든요.

딴 거 먹다가 소금빵 먹으면

맛의 감흥이 덜 할 수 있으니

꼭 소금빵먼저 조져… 아니 드시라~!

이거입니다~!! ㅋㅋㅋ

다음은 맛없없 조합

크로와상 샌드위치입니다.

버터향 가득한 크로와상 베이스에

홀그레인머스터드 촵촵 발라져 있고,

거기에 체다치즈+아보카도+햄+루꼴라

재료가 툭툭 들어간 조합이에요.

맛이 없는 게 이상하겠죠?

아침에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은 선택이었어요.

이상 압구정에서도 쾌적하고 넓고

맛있는 소금빵을 맛볼 수 있는

로와이드 압구정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08:00~20:00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46 1,2층

※ 주차:
매장 앞 발렛주차 5-6대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