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마이페이보릿쿠키*부산쿠키맛집이 서울에~!! 가로수길카페 / 신사동카페

nam candler 2023. 9. 23. 15: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부산여행 때마다 들렸던 쿠키맛집

마이페이보릿쿠키가

서울 가로수길에 매장을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이름은 마이페이보릿쿠키테리아~!!

매장을 엄청 크게 오픈했더라고요~!

외국느낌 나는 건물 리모델링을 해사 오픈했더라고요.

분위기부터 합격~!!

내부 분위기도 굉장히 이국적이더라고요~?

뭔가 런던베이글매장 느낌이 나더라고요?

외국 인테리어 잘된 시골매장느낌?

그리고 매장 외부 테라스석도 잘돼 있어서

요즘같이 날 좋은 날은 밖에 앉아도

너무 괜찮을 거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주문해 보려고요~!

기존 매장하고 다르게

쿠키 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더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대표메뉴 쿠키를 안 먹을 수 없겠죠~?

주문 방식은!!

쿠키나 디저트는 직접 픽업하는 게 아니라

직원분이 메뉴판리스트를 주면

구매할 디저트 리스트에 체크해 주시면

알아서 담아서 주시더라고요.

추가로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전 매장에서 먹을 거라 아아도 같이 주문했어요.

짜잔~! 주문한 쿠키와 아아 나왔습니다.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시그니처 쿠키 레드벨벳쿠키와

초록의 강렬함에 시선이 갔던 말차크림 쿠키 ~!

이렇게 2가지를 주문했어요.

쿠키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기 쉽지 않았어요.


쿠키는 촉촉 꾸덕스타일이에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죠.

그리고 마냥 달지 않고 달콤 짭조름(?) 했어요.

역시나 레드벨벳은 👍🏻

맛있게 먹었는데..

말차크림은 말차의 비릿함이 느껴져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다른 맛 먹어볼걸 후회😅)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두툼/촉촉/꾸덕/달콤/짭조름한

다양한 쿠키를 맛볼 수 있는

부산 쿠키맛집 마이페이보릿쿠키를

이제 서울에서 만날 수 있어서

개이득 시간이었어요.

이상 가로수길 신상카페 마이페이보릿쿠키

방문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4길 15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