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성수 & 서울숲 근처 카페,맛집

성수동 카페 - 먼치스앤구디스

nam candler 2021. 9. 6. 1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성수동에 있는 독특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SNS에서 핫한 카페 겸 식료품점  먼치스 앤 구디스라는 곳인데요

 

 

외관부터 시강이더라고요. 노출 콘크리트+대비되는 아이보리 몰딩과 어닝까지.. 느낌이 너무 취저

 

베를린의 한 상점 같은 느낌도 들고... (베를린도 안 가봄ㅎㅎ)

아침 오픈 시간 즈음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벌써 매장 앞에 줄 서있더라고요?

 

먼치스 앤 구디스는 기존 카페와 다르게

 

간단한 빵과 스낵부터 커피는 물론, 삶의 질을 높여줄 생활용품이나 식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이어서

 

말 그대로 눈, 코, 입을 자극하는 곳이었어요. (왜 다들 그렇게 와보려고 하는지 알겠는..?)

 

 

이렇게 매장에 들어서면 보이는 째냄새나는 식료품들 (각종 치즈류, 잼류, 소스류등등)

 

 

간단한 스낵류와 와인, 향 제품, 생활용품 등.. 없는 것 없는

 

외국 느낌 물씬 나는 만물상 같았습니다.

 

 

 

계산대 쪽에는 간단한 베이커리와 커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는 드립머신으로 내려져있는 간단한 핫/아이스커피만 있었어요.

 

커피 이용시간도 AM 11:00 ~PM 15:00로 한정되어있어서 급 호기심에 한잔했어요.

 

커피 구매하고 계산대 옆 문으로 나가면 마실수 있는 야외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들이 놓여있었는데..

 

생각보다 멋지지 않아서 사진을 안 찍었던 걸로....^^;

 

아~! 참고로 야외 공간은 리드 줄 착용한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매했던 커피는 별 특징 없이 깔끔하게 무난하게 마실수 있는 드립 커피였어요. :)

 

이곳을 방문하고 느낀 건

 

아기자기한 용품들이 가득해서 한 번쯤 구경 와서 눈요기하기 좋은 곳?

 

인스타나 블로그에서나 봤을법한 소품들을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있어서 그 점도 좋았어요.

 

여러분도 기회 되시면 잠깐 들러서 구경도 하고 소소한 선물도 사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성수동 연무장길 메인 거리에 있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들리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 OPEN : 월~일요일 11:00~21:00 (커피타임 11:00~15:00)

※ 주소: 성동구 연무장길 33 1층

※ 주차는 불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