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

*내방역 맛집 -묘오또* 냉우동맛집/ 붓가케우동맛집/ 방배맛집 / 내방역맛집

nam candler 2024. 4. 10. 1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요새 날이 더워지면서 생각나는 찬음식 중에

냉우동맛집이 있어서 소개하려 해요.

바로 내방역 맛집 묘오또라는 우동맛집인데,

내방역 근처에 있는 묘오또 방배점을 갔어요.

브레이크타임 5시 반 이후에 입장이 가능해서

15분 전에 매장 앞에서 첫 번째로 대기했어요.

매장 앞에 이렇게 막아두셨더라고요.😅

그렇게 제시간에 입장했고,

내방역 맛집 묘오또 방배점은

이렇게 오픈주방이라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더라고요.

1등으로 들어와서 널널해보이죠?

매장 오픈 10분 만에 다들 어디서 오시는 건지

알음알음 오셔서 순식간에 만석이 됐어요.ㅋ

차라리 오픈 10분 전 정도까지 와서

살짝 웨이팅 하다가 입장하는 게 제일 맘 편할 것 같아요.

메뉴는 매장 앞에서 웨이팅 하면서 싹 골라놨어요.

냉우동 종류인 붓카케우동중에서

어묵의 종류 중 하나인 치쿠와튀김이 올라간

치쿠와 붓가케우동과 +따뜻한 치쿠와 가케우동

그리고 새우 2마리+고추튀김 1개 구성의

튀김도 같이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치쿠와 붓가케우동이에요.

가락국수를 주문하면 계란+밥은 같이 나와요.

이간 친구가 주문한 치쿠와 가케우동!

두 개 다 정갈하고 깔끔한 일본식 우동느낌이에요.

우선 제가 주문한 치쿠와 붓가케우동은

쯔유 같은(?) 가쓰오부시베이스의 간장소스에

쫄깃한 우동면발을 자작하게 비벼 먹는 스타일이에

특히 면발이 최고👍🏻

완전 쫄깃 탱글이예요.

양도 보기보다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 치쿠와! 꼭 같이 주문하세요.

오징어 튀김 같은 맛이 나는

탱글 바삭한 어묵튀김이에요.

같이 나온 계란+밥은 소스나 양념 없이

딱 계란+밥 이었어요.😅

그 외 새우튀김도 튀김옷은 얇고

새우는 실하고 신선한 느낌이어서 맛있었어요.

묘오또 붓가케우동은 다가올 여름에 입맛 없을 때

입맛돌게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내방역 맛집 묘오또 방배점

치쿠와붓가케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B.T 14:40~17:30)

※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로 28길 16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