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

*아소토베이커리* 을지로카페/ 을지로3가카페/ 일본느낌카페/ 일본킷사st카페

nam candler 2024. 4. 6. 15: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을지로 3가에 새롭게 오픈한 카페,

일본 킷사텐느낌의 카페,

아소토베이커리라는 곳을 소개할게요.

외관도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곳인데

대기인원이 많아서 약간 정신없네요.😅
(1시 이전쯤 오시면 덜 붐벼요)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우와 빈티지+레트로스러운 느낌이에요.

일본 킷사텐 느낌의 인테리어에

베이커리류도 일본느낌이 낭낭하네요.

이렇게 샌드빵에 크림이 들어 가 콧페빵이나

아소토베이커리 시그니처 밤파이도 있었어요

밤파이라니!! 흔하게 보기 힘든 빵종류라

눈이 확 가더라고요.

그 외에 일본 대표빵 멜론빵도 있었고,

쇼케이스에 후르츠산도, 쇼트케이크,

그 외에도 소금빵이나 앙버터 등등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어서 눈이 돌아가더라고요.

이렇게 매장에서 빵만 포장해서 가는 분들도 많고,

빵을 골라서 매장안쪽 비밀의 문을 통과해서 나오는

카페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저는 카페를 이용할 생각이라

빵코너에서 밤파이와, 멜론크림빵 픽해서 카페로 이동!

그리고 매장 안쪽 비밀의 문을 열어 들어서면

또 이곳도 아늑한 일본 킷사느낌이 낭낭하게 나요.

완전 레트로스럽죠?

진짜 일본식 다방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카페 이용하시는 분들은

빵코너(?)에서 빵을 고르고

안쪽 카페로 들어와 음료와 같이 결제하시면 됩니다.

아소토 베이커리 카페는

사이폰 커피추출기구 베이스로 하더라고요.

이렇게 생긴 추출기구예요.

제 생각에 향을 좀 더 느끼기에 좋은

추출기구라고 생각해요.

출처: 아소토 베이커리 네이버 메뉴판

이 외에 다양한 일본스타일 음료와 디저트류도

많이 있었지만

저는 사이폰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어요.

전 바 자리에 앉았는데

이렇게 사이폰 추출기구로 추출하는 방식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짜잔! 주문한 베이커리와 사이폰 블랙커피예요.

밤파이가 몹시 궁금하니 얼른 먹어보겠습니다.

밤파이는 바삭한 패스츄리 안에

리얼밤과 크림이 눅진하게 들었어요.

완전 맛있더라고요?

인공적인 밤맛 전혀 안 나고

빵과 밤크림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같이 주문한 멜론크림빵!

보통 멜론빵은 그냥 겉에만 멜론향 소보루가 붙어있고

심심한 느낌인데,

아소토 멜론크림빵은

빵 안에 진한 멜론향 크림도 들어있어서

진정한 멜론빵을 맛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이폰 블랙커피는..

사실 특징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사이폰 추출 하게 되면 커피 향이 더 잘 느껴지는데

여긴 그냥 평이한 아이스커피맛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이곳 디저트 아소토 푸딩!!

친구가 와서 급 주문한 메뉴예요.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는 바닐라의 눅진함과

캐러멜소스의 조화가 맛없없 조합이었어요.

물론 본토의 맛을 따라가기 쉽진 않았지만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나 메뉴들이

일본 킷사텐 느낌 낭랑해서 여행온 느낌이었고,

잘 접하지 못했던 일본식(?) 베이커리종류도

맛있게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상 핫한 을지로 3가 역에 오픈한

아소토 베이커리 방문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1:00~19:30
(L.O 18:30 / 빵포장은 19:30)

※ 주소: 서울 중구 수표로 10길 19 1층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