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서촌 신상카페 -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맛집 뮤통

nam candler 2022. 3. 21. 14: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주말에도 어김없이 부지런히 돌아다녔어요.ㅋㅋㅋ

이번엔 서촌에 있는 독특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카페를 갔는데요 바로 뮤통 이라는 신상 카페입니다.


??? 외관은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눈에 띄진 않더라고요.

간판도… 매장 옆에

이게 끝~!ㅋㅋ

아직 간판은 제작 중이신 건지.

콘셉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입장~!!

내부는 굉장히 심플했어요. 단조로운 테이블 구조에

컬러로만 곳곳에 포인트를 줬더라고요.
(사진엔 포인트 컬러가 안 보이네요.😅)


아일랜드도 군더더기 없이 까알끔~!

스텝분이 제일 화려한 포인트이신 것 같았어요.👍🏻

 

후다닥 주문해볼게요.

아이맥 모니터에 메뉴판이 뙇~!

입소문으로 벌써부터 유명한 프로즌 스모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와

기본 아아를 주문했어요. 프로즌 스모어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초코 중에 선택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시강이죠 완전~?

캠핑에서 마시멜로우를 불에다 구워 먹는 메뉴에서 착안이 된 것 같아요.

 

전 이 아이스크림을 예전에 일본에서 먹어봤었거든요.

한국에서 보니 그때 일본 여행 갔었던 기억도 떠오르고

잠깐 추억이 떠오르더라고요.😁
(일본 여행 언제 가나..🥲)


암튼 이 프로즌 스모어는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를 감싸고 토치로 마시멜로우 겉면을 태워서

캐러멜 라이징을 해주어 풍미를 극대화시켜줬어요.

요래 요래

마시멜로우+쿠키 파우더+아이스크림 구성~!!

 

일단 맛은 살짝 아쉬웠어요.

 

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녹진한 맛이 아니라

연했거든요…🥲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ㅋㅋㅋ

 

전 여기 커피가 더 맛있었어요. 커피가 산미는 아주 살짝 있고

진한 농도에 스모키 해서 자동으로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었어요.


이렇게 독특한 비주얼의 디저트를 맛보기 원하신다면

 

한 번쯤은 방문해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시는 것도..!

이상 서촌 신상 카페 뮤통 이었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2:00~20:00

※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0길 21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