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성수 & 서울숲 근처 카페,맛집

*오우드 성수 2호점* -성수동카페 / 성수역카페

nam candler 2023. 3. 13. 16: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온 카페를 소개할께요.

바로 성수동 힙스터들이 많이가는 핫한

카페 오우드 성수가

이번에 2호점을 오픈해서

오우드 성수2호점을 가보았어요.

성수 스타일대로 러프한 건물의

2층매장을 오픈했더라구요.

매장 밖에도 좌석은 많이 있었어요.

매장입구표시도 성수스럽네요.ㅋ

1층 내부는 러프한공간에 깔끔한 가구들로

세련된 느낌이 나더라구요.

2층공간에는 주문할수 있는곳과 자리들이 있어요.

그리고 베이커리류 종류도 오우드1호점보다

더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노출 콘크리트마감은 성수동 시그니처 인가봐요.ㅋㅋ

이미 벌써 자리가 만석이네요..😅

그만큼 핫한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ㅋ

빈좌석 어렵사리 착석하고 주문들어갑니다.

시그니처 안먹어볼수 없죠~!

피넛 크림라떼와 아아주문 +

수많은 베이커리중에서도 시그니처 베이커리

얼그레이 패스츄리번 종류 픽~!

맛있어보이는 베이커리종류가 많았어요.👍🏻


피넛크림라떼와 얼그레이 패스츄리번이 나왔습니다.

피넛크림라떼는 플랫화이트에

땅콩맛이 눅진한 크림+땅콩이 올라간 메뉴였어요.

흡사 제주도 우도에 있을법한 메뉴?

크림이 쫀쫀하고 땅콩향이 진하게나는데

쌉사름한 라떼와 잘 어울렸어요.👍🏻


얼그레이 패스츄리번은

패스츄리빵에 초코가루 +얼그레이크림+커스터드크림

조합인것 같았어요.


특히 중간에 들어간 얼그레이크림이 진해서

얼그레이 디저트라는걸 명확히 느끼게 해줬어요.

얼그레이 환장하는 저한테는 너무 맛있더라구요.ㅋ

이번에 새로오픈한 오우드 성수2호점은

힙한 건물과 인테리어에 힙스터들 가득~!

커피도 베이커리도 개성있는 종류와 맛으로

완전 성수 클래식스타일 집합체 인것 같았어요.

힙해지고 싶으신가요?

그럼 오우드 성수 2호점으로 고~!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월~금 08:00~22:00
토~일 11:00~22:00

※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4길 36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