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향기)

성수동 논픽션 매장 방문기

nam candler 2021. 9. 9. 1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요새 글 봐주시는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날씨도 선선해지면서 가을이 다가오고 건조해지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잖아요?

 

그래서 성수동 놀러 간 김에 어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논픽션이라는 향, 바디케어 브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초장기에 한강진 가오픈 때 향덕후로써 후다닥 가본 기억이 있습니다만..

 

엄청난 인기로 여기저기 매장들이 생겨났더라고요.

 

그중 성수점은 처음입니다만..

 

입구부터 논픽션 감성이 뿜뿜하고 있네요.

 

그리고 매장을 들어서는 순간~!!

 

뚜둥!! 매장 분위기가..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가...

 

매장 곳곳 어디를 찍어도 느낌 있는 곳이었어요.

 

좀 더 둘러볼까요~?

 

 

계산대마저 감성이 흘러서 한컷ㅎ

 

식물로 공간 연출되어있는 곳에도 무심하게 제품이 툭~!

 

제품 패키징도 감각적이어서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톡톡히~!

 

향도 향이지만 패키지 감성으로 관심 가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크으 이 감성 어쩔.. 어딜 찍어도 갬성이 좔좔이네요.ㅎㅎ

 

공간 연출에 감탄하느라 제품을 제대로 안 보고 있었네요.ㅎㅎ

 

이날 사실 바디제품을 보러 간 거였거든요.

 

이제 제품에 대해 얘기해보자면

 

향수는 기본, 핸드, 바디 제품군들이 있고요

 

향은 총 5가지 제품군이 있어요.

 

그중에 관심이 있는 향에 대해서 얘기해보자면

 

(간단하게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으로...)

 

-SANTAL CREAM :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샌달우드의 부드러움과 상탈의 향이 남

                         르 라보 상탈보다 조금 더 가벼운 향의 느낌

 

-GENTLE NIGHT : 처음엔 시원 묵직한 그린 계열의 향으로 시작해서

                       잔향이 부드러운 우디 함과 머스키 함으로 마무리되는 느낌

 

-FORGET ME NOT : 그린 그린함에 시트러스함, 약간의 스파이시함이 느껴지는 중성적인 느낌

 

이 중에서 어엄~청 고민하다 바디워시와 로션을 겟겟~!

 

지금 아주 자알 쓰고 있습니다.

 

어떤 건지는 글 마지막에.. ^^ (안 궁금하겠지만 이런 거 해보고 싶었음)

 

마지막까지 셔터는 멈추지 않고 눌렀다고 한다..ㅎㅎ

 

따라~~

 

저는 바디워시는 FORGET ME NOT / 바디로션은 GENTLE NIGHT으로 서로 다른 향 구매해서

 

기존 향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고 싶어서 다른 향으로 겟또

 

덕분에 샤워할 때 향으로 힐링타임 하고 있어요.

 

논픽션 성수점은 서울숲 카페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 OPEN : 연중무휴 11:00~20:30

※ 주소: 성동구 서울숲 6길 19 3층 (뚝섬역 8번 출구 도보 6분 거리)

※ 주차는 불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