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서촌 호랑이카페* 서촌카페 / 라떼맛집/

nam candler 2024. 2. 2. 18: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라떼맛집으로 을지로에서 유명한

호랑이카페가

서촌에도 매장을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어요.

이름하여 서촌 호랑이카페

뭔가 친환경적이고 심심한 느낌의 외관이죠?

무심코 지나쳐도 전혀 이상할 일 없는 비주얼~!

입간판에 조그맣게 호랑이카페 스티커들이

붙여져 있어서 카페인줄 알았어요.ㅋㅋㅋ

후다닥 안으로 들어갔어요.

내부는 코르크재질을 재사용해서 만든 벽체(?)로

에워싸진 아늑하고 소박한 매장이었어요.

테이블이 5-6팀 앉을 수 있을 정도?

자리 차지하기 위해서는 눈치게임 필요합니다.😅

저도 처음엔 매장에 자리 없어서

크게 한 바퀴 돌고 와서 운 좋게 자리 획득~!!

저처럼 왔다가 자리 없어서 그냥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기다린 만큼 내부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내부 다른 곳도 찍고 싶었지만

만석이라 차마 찍지를 못했네요.

이 정도 분위기??

낮이었지만 적당히 어둡고 오밀조밀 앉아서

커피 마시는 아늑한 분위기에

홀리한 음악으로 마음이 차분해지는??

을지로 호랑이카페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였어요.ㅋ

주문은 메뉴판은 앞쪽 자그마한 키오스크(?)로

자체결제하시면 됩니다.

라떼맛집으로 유명한 호랑이카페 주문하고,

호랑이카페 유명한 후르츠산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신메뉴 개발 중이라 판매를 안 하신다는…ㅠㅠ

아쉽게도 호랑이라테만 주문했네요..🥲

오트밀크 변경옵션도 가능해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포밍에 윤기가 나면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호랑이카페 시그니처 로고가 떡하니 새겨진 잔에

호랑이라떼 비주얼~!

과연 맛은??

완전 진하고 꼬수운 라떼 표본이더라고요.

포밍도 얇게 올라가서 마실 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운 건 후르츠산도를 먹지 못했다는 점…

디저트 신메뉴가 새로 개발되고

좀 한가한 오픈시간대에 다시 한번 가서

여유만끽해 보려고요.

이상 간단한 서촌 호랑이카페 방문후기였습니다.



※ OPEN : 월, 화 정기휴무

※운영시간
화~금 12:00~18;00
토~일 13:00~18:00
(L.O 17:30)

※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길 50 하얀 지붕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