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아베베 베이커리 서울* 크림빵맛집 구매후기 (P.S:이번주 또 재방문합니다.)

nam candler 2024. 1. 19.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크림빵맛집으로

제주에서부터 소문나서 서울지점까지 오픈한

아베베 베이커리 구매후기 소개하려고 합니다.

광장시장 부근에 매장이 오픈해서

이른아침에 부지런히 호다닥 다녀왔어요.

진짜 정말 다양한 크림빵 종류 수십가지가

쇼케이스에 나열돼 있어서 눈돌아가더라구요.

제 앞에 계시던 어르신은 비주얼에 감탄하시며

트레이 한가득 고르시더라구요~ㅋㅋㅋ

크림빵 재료들도 제주근본 매장이라 그런가

제주명칭,특산물을 베이스로 한 빵들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오메기를 품은 단팥빵도 있고, 마늘빵도 있고

정말 엄청 다양한 가지각색의 크림빵도 있어서

이중에서 추리고 추려서 고르느라 애좀먹었습니다.ㅋ

더군다나 가격도 요즘 나오는 빵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그렇게 신중에 신중을 기해 5가지를 골랐어요.

왼쪽 위에서부터

코코넛밀크크림도넛 / 순우유크림빵
딸기농장크림빵/ 고구마크림빵
우도땅콩크림빵

이렇게 샀어요.

가격대비 모양이나 토핑도 알차게 돼있는편이라

가성비 아주 대만족👍🏻

이제 컷팅해볼께요.

짜잔~!! 단면도 미쳤쥬~!!

크림 엄청 가득들었어요.

게다가 마냥 크림만 들지 않았다는점도 굿👍🏻

각양각색 컬러로 비주얼도 아주 훌륭하네요.😄

제일 처음은 아베베 베스트메뉴 순우유크림빵!

크림이 완전 엑설런트 녹인크림맛~!

바닐라맛이 눅진한 크림맛~!!

게다가 빵 밑에는 찰떡이 깔려있어서

먹는 식감도 좋았어요.

반은 냉동해뒀다 먹었더니

아이스크림빵 저리가라~!! 존맛탱👍🏻

다음은 코코넛 처돌이로써 코코넛크림빵~!

겉엔 코코넛가루가 쳐발쳐발,

안에는 코코넛크림이 뜸뿍

그러나 생각보다 코코넛향이 진하진 않아서 아쉽.

다음 고구마크림빵~!

겉면에 카스테라파우더, 안에는 고구마크림

그냥 예상가능한 그런맛ㅋ

다음은 딸기크림빵.

엑설런트 딸기버전~!

사진엔 안보이지만 크림밑에

의외로 단팥이 깔려있었어요.

그렇지만 딱히 임팩트있는 맛은 아니였어요.ㅋ

마지막 우도땅콩크림빵.

겉엔 부드러운 땅콩가루,

안에는 눅진한 땅콩크림맛이 너무 좋았어요.

우도땅콩맛도 굿👍🏻👍🏻

간단하게 맛있는 순 정리해보면

순우유>> 우도땅콩>> 코코넛>> 고구마>> 딸기

이렇게 아베베 베이커리 일부 크림빵사서 먹어봤는데

대체적으로  가성비,맛,가짓수 모두다 만족해서

이번주에 또 갑니다.ㅋㅋㅋ

그리고 꿀팁하나 드리자면

얼먹해도 대존맛이다~!

아이스크림하고 다를게 없다~! 이말씀이시다.

이상 대만족 아베베베 베이커리 크림빵

구매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0:00~19:00

※ 주소: 서울 광장시장 남3문옆,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01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