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프랑스 카페-부트카페 서촌점* 방문후기 / 서촌카페/ 경복궁역카페

nam candler 2024. 2. 20. 14: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할게요.

프랑스 파리에 있는 부트카페 분점,

부트카페 서촌점입니다.

서촌 메인도로에 위치했고,

담벼락에 부트카페의 상징과도 같은

매장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저 담벼락 일러스트가 있는 곳이

바로 부트카페 서촌점입니다.

간판은 눈에 잘 띄지 않아서…

보통은 저 담벼락 일러스트를 보고

많이 찾아오시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면 고즈넉한 한옥과 마당,

그리고 부트커피 시그니처 로고가 눈에 띄네요.

이날은 날씨도 좋았어서 밖에 앉기도 좋은 날이었어요.

마당 한쪽은, 담벼락 일러스트 실사로

만들어진(?) 곳이 시강하네요.ㅋ

한국의 미+프랑스의 클래식함이 어우러져서

더 멋지게 느껴지더라고요.👍🏻


매장 내부는 한옥을 부분 부분 현대식으로 개조한 공간

퓨전공간의 멋진 공간이었어요.

“ㄱ“자 형태의 구조에 의외로 좌석이 많이 있더라고요.

대신 좌석 간 간격은 가까워요.😅

멋진 공간을 둘러보고 이제 주문해 볼게요.

진한 라테가 먹고 싶어서 코르타도,

부트카페 왔으니까 시그니처메뉴도 주문!

우유는 오트밀크 변경가능해서,

전부 오트밀크로 변경했어요.ㅋ

디저트로 바나나푸딩도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시그니처라테는 크림커피 위에 부트커피의 로고,

부츠모양의 초코파우더 데코가 올라간 커피였어요.

그냥 달콤한 크림라테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코르타도일반 플랫화이트보다

좀 더 진한 라테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진하고 고소해서 완전 제 취향👍🏻

마지막으로 바나나푸딩~!!

컵에 담겨 나온 바나나푸딩의 양을 보고…

좀 놀랐어요… 양이 생각보다 아담하더라고요.😅

근데 맛은 엑셀런트 같은 바닐라향이 진한 크림과

바나나케이크가 섞여있는 맛!

맛은 부드럽고 진해서 맛있었지만

가성비 면에서는 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장소와 브랜드 네임밸류에서 오는

아우라가 있어서

구경하러 한 번쯤은 오다가다

들리기 좋은 곳이라 생각했어요.

서촌 걷다 발견하게 된다면 스리슬쩍 한 번쯤은

방문해 보세요~🙋🏻‍♂️

이상 부트카페 서촌점 방문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월, 화요일 13:00~20:00
수~일요일 11:00~20:00

※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6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