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깡통만두* 안국역맛집 / 안국역 칼국수맛집 / 북촌맛집 / 안국 블루리본맛집 /

nam candler 2024. 1. 11.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안국역 부근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안국역 부근에 이렇게 어마어마한 맛집이 있는 줄

이번에 알게 됐는데,

바로 깡통만두라는 곳입니다.

만두와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심지어 안국역에서 멀지도 않은 곳에 위치해서

저 같은 뚜벅이 대환영입니다.ㅋㅋㅋ

주말 오후 5시 좀 넘어서 갔는데

살짝 웨이팅 하고 들어갔어요.

이렇게 매장입구옆 메뉴판 보시고

메뉴주문과 웨이팅등록을 테이블링으로

하시면 돼요.

그래서 주문은 처음이기 때문에 기본메뉴로

칼만둣국/비빔국수+만두 3개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보니까

블루리본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얼마나 맛있는지 매우 기대가 되더라고요.ㅋ

더군다나 입구에는 이런 신뢰 가는 멘트가 써져 있어서

더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ㅋ

살짝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장~!

좌석수는 꽤 많았지만 전부 만석이라

매장내부를 찍진 못했어요.😅

자리에 앉게 되면 이렇게

기본찬들을 세팅해 주세요.ㅋ

입구에 쓰여있던 문구들처럼 직접 만든 정성이 들어간

반찬들이라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짜잔~! 제일 먼저 비빔국수와 세트로 주문한

만두 3개가 나왔어요.

각각 위에서부터 새우만두/김치만두/고기만두였어요.

만두소는 깔끔하고 집에서 만든 것처럼

간이 삼삼하고 고소했고, 김치만두도 적당히 칼칼했어요.

그래서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참, 새우만두는 기본 고기만두소에

자숙새우 한 마리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칼만둣국~!!

육수가 보기보다 진하고 구수하더라고요.ㅋ

간도 살짝 되어있는 편이라 간장이나 소금 간을

따로 할 필요 없이, 딱 좋았어요.

만두는 전에 소개해드린 것과 동일한 만두가

3개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칼국수 면~!!

칼국수면이 엄청 후루룩 할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그렇다고 면이 뭉개질정도의 부드러움은 아니고…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어르신들도 좋아하시는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비빔국수~!!

육전이 넉넉하게 고명으로 올라간 비빔국수예요.

양념은 새콤달콤 소스~!

제가 제일 좋이히는 맛이에요.

적당히 새콤하고 달콤~!

많이 맵진 않아서 더 좋았어요.

게다가 육전 고명이 신의 한 수~!

면하고 같이 고기를 싸 먹는 느낌?

비빔국수와 아주 찰떡 고명이었어요.

반찬부터 메뉴까지 전부 정성이 눈에 보이고,

맛도 전부 다 맛있어요.

안국역 부근에 이런 어마어마한 맛집이 있다는 걸

이번에 알게 돼서 좋았어요.

아주 두고두고 자주 갈 단골이 생겨서 기쁘네요.

이상 안국역 칼국수, 만두맛집

깡통만두 후기였습니다.


※ OPEN : 일요일 정기휴무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B.T 15:30~17:00)
(L.O 20:15)

※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2길 5-6
(안국역 2번 출구 120m )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