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여기 카페 맞나요?? 상수 디저트 카페 - 도식화

nam candler 2022. 8. 5. 16: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상수,홍대쪽에 있는

심상치 않은 컨셉의 마들렌 디저트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도식화 라는 곳이에요.

홍대 골목에 있는 카페치고는

규모와 퀄리티가 남다르더라구요.

입구부터 전시회 입장하는 분위기에요.ㅋ

들어서서 입장하게 되면

입구에 이런 기둥이 쫘아아악~!ㅋ

시선을 압도하더라구요.ㅋ

이게 정녕 카페인가?ㅋㅋ

저 기둥들 사이사이에 좌석도 있고

이런 디피선반이 놓여져 있어요.ㅋㅋ

저 위에 과연 무엇을 성스럽게 올려놓은걸까요~?

바로 마들렌입니다. ㅋㅋㅋ

크기가 주먹만한 각종 마들렌이

디피되어있고

디테일한 설명들이 적혀있어요. 이렇게 마들렌을 성스럽고 고귀하게(?) 구경하고나면

짜잔~!

마들렌과 음료를 주문하는곳이 나와요.

충분히 마들렌 공부를(?) 하고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크기는 전시되어있는 주먹만한 크기는 아니고

일반 마들렌 크기였어요.
(진짜 주먹만했으면 좋았겠지만..😅)

그치만 다양한 맛과 개성강한 마들렌들이

정말 많았어요.

이미 인기많은 마들렌드 솔드아웃 된 상태였지만

그럼에도 독특한 종류라 많더라구요.ㅋ

이중에서 메이플 / 트러피칼 / 라임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음료도 종류가 엄청 많았지만 심플하게 아아로 통일~!

마들렌의 맛을 제대로 느껴볼께요.ㅋㅋㅋ 좌석은 1층에도 드문드문 있지만

2층 전체에 넓게 좌석이 있어요.
(핫플인만큼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시끄러울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깔끔하게 쇼파+테이블+조명으로 구성만했어요.

1층에 힘을 많이 준듯~?ㅋ

이제 주문한 마들렌 먹어봐야겠죠~?

인당 1종류씩 3가지 주문했어요.

시계방향으로 트로피칼/라임/메이플입니다.

근데 놀라운건 비주얼만 화려할줄 알았지

맛은 별기대 안했거든요~? 근데 마들렌도 엄청 촉촉하고 맛있더라고요~~👍🏻

하나도 안뻑뻑해서 일단 맘에들었어요.ㅋ

음료 없이도 목으러 꿀떡꿀떡 넘어가는 부드러움~👍🏻

그래도 이중에서 젤 맛있었던 건 메이플~!

마들렌 위에

크런치한 견과류+메이플시럽+마들렌안에 크림까쥐~!

포장 더 해가고싶은 맛~!
(친구는 실제로 더 포장 해갔다는..ㅋ)

라임과 트러플은 그냥 우리가 아는 보통의

마들렌맛과 크게 다르진 않았어요.

그치만 기본적으로 마들렌이 맛있어서 만족~!

독특한 분위기에 개성있는 마들렌을 핫하게 즐겨보고싶으시다면? 도식화 추천합니다.👍🏻



 

※ OPEN : 연중휴무

운영시간 12:00~22:00
L.O 21:00

※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9-9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