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연희동 맛집 - 시오 (일본가정식 맛집)

nam candler 2021. 10. 6. 15: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연이은 연희동 카페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연희동 맛집 시오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시오는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는 연희동 대표 맛집이더라고요. 

 

매장 앞에 생활의 달인 '일본 가정식 달인' 팻말도 붙어있네요?

 

살짝 기대해 봅니다. 

시오연희점매장

 

연희동 갈 때마다 늘 웨이팅이 있었던 집이었는데 이번에 시간이 맞아서

 

브레이크 타임 이전에 줄 서서 5시 10분에 딱 첫 번째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뭐든 맛있는 거 인기 있는 거 사고 먹고 마시려면 부지런 떨어야 되나 봐요 ^^;)

 

시오연희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진짜 일본 가정같이 따스한 우드톤의 가구들과 소품들이 곳곳에 배치되어있었어요.

 

생각보다 매장 내부가 넓은데 밖에 까지 줄 서는 거 보면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엄청 많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더라고요.

 

시오연희매장메뉴판

 

메뉴는 일본 가정식처럼 한상으로 먹기 좋고 오밀조밀하게 나와요.

 

후다닥 메뉴판 스캔하고

 

주문은 우선 친구의 추천으로 시오의 시그니처 삼색 야끼도리와 일본전골 당겨서 pick~!

 

음식도 빠르게 나오더라고요. 한 20분 소요됐나??

 

가볍게 애피타이저로 호박죽이 나오고 음식이 나와요.

 

시오연희메뉴

짜잔~!!

 

제가 삼색 야끼도리 , 친구가 일본전골~! 

 

데리야끼 소스에 구워진 닭에 청경채, 오므라이스 같은 계란까지 해서 삼색이었어요.

 

일본전골는 가격 대비.. 퀄리티가 약간 뚝불 느낌?? ㅋㅋㅋ

 

삼색 야끼도리는 정말 위에 삼색 토핑이 조화롭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왜 시그니처고 인기 메뉴인지 알겠더라요. 세 가지 재료로 간이 딱 맞는?

 

일본전골은 그냥.. 메리트를 잘 못 느꼈어요. 그냥 뚝불을 사 먹어야겠다는 생각 정도? ㅋㅋㅋ

 

그래도 메뉴마다 한상으로 갖가지 반찬도 나와 이것저것 맛보기 좋았어요.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겠는?? 

 

연희동 오시면 적당히 먹기 좋은 일본 가정식 식당 시오였습니다.

 


위치는 역시나 사러가 마트 부근~!! 사러가 마트 부근에 없는 게 없네요ㅎㅎㅎ

 

※ OPEN : 연중무휴 

              -평일: 11:40 ~ 21:30 (L.. O : 14: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30~17:10

              -주말: 11:40 ~ 21:30 (L..O : 15: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30~17:10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가길 23 1층

 

※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주말 사러가 마트 주차장은 굉장히 번잡하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