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안국역 카페 - 런던 베이글 뮤지엄

nam candler 2021. 10. 9. 14: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완전 초초 핫플 카페? 맛집?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금 오픈한 베이글 매장 중에 제일 핫한 곳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바로 안국역 부근에 위치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입니다.

 

여기 가오픈 기간이 끝나고 바로 소개하고 싶어서 2번이나 갔었지만

 

두 번 다 웨이팅이 길거나 베이글이 솔드아웃돼서 3번째 방문만에 성공했습니다. ^^;

 

오픈이 오전 8시, 전 평일 7시 40분 도착했지만 제 앞에 이미 20여 명이 웨이팅 상태..ㅎㅎ (인기 실감되시죠? )

(이곳은 거의 오후 2시 이전에 베이글이 솔드 아웃되는 핵 핫플입니다.)

 

다행히 오픈런 성공했습니다. ^^V

런던베이글뮤지엄매장입구

매장 외관은 진짜 영국 시골마을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였어요.  (영국 안 가봄.ㅎㅎㅎ)

 

런던베이글뮤지엄매장입구인형

요렇게 매장 입구에 창문이 열리고 곰인형이 있으면 베이글이 있다는 상태(?)라고 옆에서 얘기하는 거 주워 들었어요.ㅎ

 

외관이며 소품이며 하나하나가 전부 메이드 인 영국 같은 느낌이었어요. 

 

입구 분위기부터 설레네요~

런던베이글매장내부

뚜둠!! 우여곡절 끝에 들어가는 순간~~!!

 

이곳은 바로 영국 시골 베이글 매장입니다. 느낌이 뙇~!!

 

오픈 시간임에도 사람이 북적여서 직원들은 엄청 바쁘시고, 안쪽 주방에선 분주하게 베이글 만들고 계신 모습들

 

하나같이 너무 멋지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매장인테리어

매장 어느 곳을 둘러봐도 전혀 한국 느낌이 나는 곳이 없을 정도로 인테리어가 굉장히 이국적이었어요.

 

매장 내부도 생각보다 넓어서 인원수 용도 많이 할 수 있어 보였는데, 오픈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마저도 만석이였어요.

 

이국적인 느낌에 공간에 베이글까지 맛있으니 사람이 넘쳐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다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자아 그럼 이제 베이글 맛집이니 베이글 구경하고 골라볼까요??

 

런던베이글뮤지엄매장베이글

이렇게 매장 앞에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이 쭈욱 나열되어있었어요. 

 

다 갓 구워 나와서 따듯한 온기가 느껴질 정도~!

 

우선 이곳에서 포장해갈 베이글을 골라봤습니다.

 

런던베이글뮤지엄베이글종류

 

-NO.1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일단 하나

 

-기본 중의 기본 플레인

 

-그리고 때깔 좋아 보이는 프레즐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매장소품들

그리고 쇼케이스에 진열되어있는 다양한 크림치즈 중에서 

 

얼그레이 덕후는 얼그레이 밀크 잼 + 바질 페스토 크림치즈 2가지도 골라봤어요. 

 

이 와중에 소품들이 영국 느낌이 뿜 뿜 뿜어주는 중이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이곳 매장에서 브런치로 먹고 갈 잠봉 버터 + 토마토 수프 + 아아를 시켜봤습니다. 

 

(브런치로 지갑이 탈탈 털린 느낌이네요 ^^;)

 

런던베이글뮤지엄베이글샌드위치와토마토수프

짜잔~!! 앞에서 사장님이 잠봉 버터 베이글과 토마토 수프의 조합이 잘 어울린다고 추천해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수프 단가가 10,500원이라 비싼 편이었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토마토와 향신료 치즈의 조합이란.. 이국적인 토마토 수프의 맛이었어요. 

 

거기에 세사미 베이글 + 잠봉과 버터 + 스프레드로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가 발라져 있었는데

 

조합이 조합이~~ bb

 

베이글은 정말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도 있었어요. 마냥 쫄깃거리지만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도 편했고 

 

잠봉과 버터만 있었으면 느끼할 뻔했는데 거기에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토마토소스의 조합이.. 미쳤....

 

(또 생각나네요.)

 

아아도 스모키 한 묵직한 아아여서 입가심으로 뙇~!

 

평일 연차 이른 새벽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줄 서서 기다리고 했던 고생이 싹 사라졌던 순간이었어요.

 

왜 입소문 타고 이렇게 사람들이 이른 아침부터 줄 서서 사 먹는지 이해가 갈 정도였다고 할까요?

 

이제 원 없이 사고 먹었으니 나중에 어느 정도 매장이 안정적이 되면? 다시 가보려고요.

 

런던베이글뮤지엄매장외관

매장에서 먹고, 포장하고 나와서 본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직관적인 매장 간판과 줄지 않은 웨이팅 줄... 

 

다음에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뒤에 꼭 다시 찾아가려고요.~!! 

 

그 정도로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요즘 최고 핫플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었습니다.

 


 

 

위치는 안국역 2번 출구에서 5분 정도 소요, 바로 맞은편에 잠봉 뵈르 맛집 소금집이 있더라고요

 

※ OPEN : 08:00 ~17:00 (연중무휴)

             현재는 14:00 이전에 베이글 품절되는 상태예요. 감안하고 방문해보세요. 

 

※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4길 20

 

※ 주차는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No kids zone / No pet zone이라고 하네요. 같이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